렛츠런파크 서울, 천고마비 가을축제 ‘렛츠런 캠핑파크’ 열어
렛츠런파크 서울, 천고마비 가을축제 ‘렛츠런 캠핑파크’ 열어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9.30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23일 주말마다...버스킹 공연, 영화상영 등 다양한 행사 진행
가을축제가 열리는 렛츠런파크 서울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가을축제가 열리는 렛츠런파크 서울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가을축제 렛츠런 캠핑파크101일부터 23일까지 매주 토·일 주말마다 열린다.

가족과 연인들의 도심 속 나들이 명소로 자리 잡은 렛츠런파크 서울은 잔디광장과 솔밭정원에서 다양한 감성 콘텐츠로 가을 축제를 펼친다.

가을이면 누구나 한 번쯤 해보고 싶은 캠핑을 장비 없이 캠핑 무드를 즐길 수 있는데, 축제 현장에는 보드게임, 키즈, 코스튬, 뮤직 총 4가지 테마의 텐트가 설치돼 누구나 30분 단위로 대여할 수 있다. 독서의 계절답게 캠핑 체험존에는 미니 인디언텐트와 빈백 그리고 책이 준비되어 있어 북캠핑도 즐길 수 있다.

가을 단풍으로 꾸며진 흔들의자와 인디언 캠프 포토존은 인증샷을 찍기에 좋다. 말 조형물이 어우러진 인디언 캠프 포토존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팀을 대상으로 즉석사진 무료이벤트가 열린다. 그 옆으로는 미니 열차가 수시로 레일 위를 운행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매주 일요일 추억의 보물찾기도 준비했다. 축제 행사장 이곳저곳에 숨겨진 보물캡슐을 찾는 이들에게 소소한 기념품들이 주어진다. 매주 토요일에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간이 무대에서는 매주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행사의 마지막 날인 23일 밤에는 127m 길이의 초대형 경마 전광판인 ‘VISION127’을 통해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행사 관계자는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서울의 수려한 조경과 자연을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 봄에는 벚꽃, 여름엔 수국, 겨울엔 단풍을 소재로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가을의 정취를 손쉽게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실 수 있게 위생과 화재 등 안전관리 역시 체계적으로 준비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렛츠런 캠핑파크의 운영시간 및 자세한 안내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한국마사회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