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과목별 학습 전략 ‘시작팩’ 무료 배포
에듀윌, IT자격증 과목별 학습 전략 ‘시작팩’ 무료 배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9.30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IT자격증 시험 과목별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시작팩’을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시작팩’은 정보처리기사,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이 포함된 IT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구성이다. 초보수험 가이드와 IT자격증 교수진의 특강, CBT모의고사가 포함되어 있다.

특강은 IT자격증 각 과정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학습 노하우와 기본기를 충분히 쌓아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초보수험 가이드는 IT자격증 수험 전략과 기존 합격생의 합격 비법을 수록했다.

CBT모의고사는 실제 IT자격증 시험의 환경을 구현했다. 엄선된 문항을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게 준비했으며 해설 특강도 제공한다.

‘시작팩’을 신청한 수험생은 에듀윌 IT자격증 강좌의 수강료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수강할인권, 과년도 기출해설분석특강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작팩을 통해 IT자격증의 기본기를 다져 실전 대비를 하고자 하는 수험생의 학습을 돕는다”며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3일간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