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30여종 서비스 제공하는 ‘튼든탄 고객케어’ 시작
삼성생명, 30여종 서비스 제공하는 ‘튼든탄 고객케어’ 시작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9.29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생명 제공)
(사진=삼성생명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삼성생명은 고객의 100세 인생에 필수적인 ‘튼튼한 신체, 든든한 보장, 탄탄한 노후’를 응원하기 위해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튼든탄 고객케어’는 삼성생명이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 컨텐츠를 한눈에 알기 쉽게 체계화한 고객맞춤형 서비스 브랜드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유용한 거래 ▲쉽고 빠른 청구 ▲특별한 케어 ▲빈틈없는 보장 ▲쏠쏠한 혜택 등 5가지 고객 효용을 기준으로 분류한 30여개 서비스 라인업을 홈페이지에 신설된 메뉴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고객이 몰라서 활용하지 못했던 다양한 혜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우선 ‘유용한 거래’에서는 보험료 할인제도와 긴급자금 활용, 고객플라자 방문예약 등 고객 편의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다. ‘쉽고 빠른 청구’를 통해서는 보험금 청구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안한다. 특히 지난 8월 론칭한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통해 예상보험금 및 청구 시 필요한 서류 등을 더욱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특별한 케어’에서는 삼성생명의 부유층 전문 컨설팅 조직인 FP센터, 패밀리오피스에서 제공하는 WM 컨설팅과 시니어 고객, 장애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빈틈없는 보장’에서는 건강자산·보장설계·통합연금 컨설팅을 통해 필요한 보장을 다각도로 점검하고 보험상품도 제안받을 수 있다. ‘쏠쏠한 혜택’에서는 삼성금융 모니모와 ‘더헬스(The Health)’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도 있다.

한편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생명은 누리집을 통해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튼든탄 고객케어를 통해 모든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유용한 혜택과 보험거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삼성생명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