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임산부의 날 기념 ‘첫만남 캠페인’ 진행
이랜드 키디키디, 임산부의 날 기념 ‘첫만남 캠페인’ 진행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9.27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통해 임신축하박스 추첨,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임신축하박스 구성 (사진=이랜드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이랜드의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10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임신축하박스 추첨 등 첫만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키디키디는 아이와의 첫만남을 기다리는 임산부에게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임신축하박스를 제공한다. 아가방, 밤부베베, 블루래빗, 썬데이허그, 코디아이, 데일리라이크 등의 키디키디 베스트 브랜드가 임신축하박스 구성에 함께 참여했다.

키디키디 첫만남 캠페인 임신축하박스는 26일부터 키디키디 앱을 통해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전달된다. 추가로 다음 달 17일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임산부 100명에게도 전달될 예정이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키디에 예비 키디맘들이 보내주신 성원을 나누고 싶은 마음에서 준비한 캠페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앞으로도 키디키디 입점 브랜드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아낌없이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예비맘 베이비페어에 돌입한다.

다음 달 10일 임산부의 날부터 진행되는 10‘123 베이비페어를 통해 아가방밤부베베를 비롯해 국민 베이비 필수템으로 유명한 블루래빗”, “브라운물티슈” “네이쳐러브메레등의 인기상품을 페어 특별가격에 제공한다.

그 외에도 블랑101, 버츠비, 썬데이허그, 코디아이, 데일리라이크 등 임신출산에 필요한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상품 리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선착순 특가와 다양한 혜택을 진행한다.

한편, 키디키디의 첫만남 캠페인은 키디키디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당첨자 전원에게도 키디키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첫만남 쿠폰팩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