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더카페, 가을 맛 신메뉴 3종 출시
이랜드 더카페, 가을 맛 신메뉴 3종 출시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9.20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20주년...창업비용 1000만원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이랜드이츠의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오는 21크런치초코마운틴 말차초코포레 콜드브루월넛라떼 등 가을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랜드 더카페 관계자는 대표메뉴 크런치초코마운틴은 초코크런치와 마쉬멜로우 위에 초콜릿 크림이 곁들여져 초콜릿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한다풍성한 비주얼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함께 출시하는 라떼 2종 중 말차초코포레는 진한 말차라떼에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져 달콤함과 쌉싸름함을, ‘콜드브루 월넛라떼는 고소한 호두 맛에 달콤한 맛이 더해져 가을에 즐기기 좋다.

이랜드이츠는 음료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로플수프 더블수프도 함께 출시한다. 크로플수프는 크로플과 함께 제공되며, 더블수프는 기본 용량의 2배로 제공된다.

한편, 더카페는 올해로 론칭 20주년을 맞아 창업 비용을 절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랜드 더카페 관계자는 “2002년 론칭한 더카페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해 창업을 준비하는 가맹점주님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고 말하며, “1000만원 상당의 창업 비용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카페는 예비 투자자들을 위해 오는 22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이랜드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더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