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 ‘도전 기억력 테스트‘ 오픈
SK케미칼, ‘도전 기억력 테스트‘ 오픈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9.19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지기능 지속적인 훈련 통해 증진 가능“
테스트 결과 공유 40명 추첨... ‘기억력 다이어리’ 증정
. SK케미칼은 카카오톡 공식 계정을 통해 ‘도전! 기억력 테스트’를 1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SK케미칼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SK케미칼이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인지 훈련의 중요성을 알린다. SK케미칼은 카카오톡 공식 계정을 통해 ‘도전! 기억력 테스트’를 19일 오픈했다.

‘도전! 기억력 테스트’는 16개의 블록 중 같은 그림을 찾아 짝을 맞추는 방식으로, 퍼즐을 모두 풀 때까지 소요된 시간에 따라 7개의 레벨로 진단이 나오고 이를 지인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SK케미칼 공식 카카오톡 계정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전! 기억력 테스트’에 들어가면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결과 인증 페이지를 누른 참가자 40명을 추첨해 기억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억력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기억력 다이어리’는 매주마다 단기 기억훈련을 할 수 있는 그림치유, 따라쓰기, 인지훈련 문제 등이 담긴 다이어리로, 인지 기능을 자극하고 반복 훈련하면서 기억력을 개선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SK케미칼 관계자는 “인지기능은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증진시키거나 유지할 수 있어 치매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서 “인지 훈련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