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그릇은 생각보다 크다”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론칭
“우리의 그릇은 생각보다 크다”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론칭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9.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메인 포스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메인 포스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제일제당 햇반컵반이 MZ세대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 ‘제 1의 맛’에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지난 2월 햇반 라이스크림을 런칭하며 선보였던 ‘모두가 같은 꿈을 꾸는 것은 아니다’ 편에 이어 햇반 캐릭터 쌀알이의 또 다른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우리의 그릇은 생각보다 크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MZ세대를 응원하고 크고 든든해진 햇반컵반 BIG 제품 특징도 재미있게 전한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초 햇반이 아닌 아이스크림으로 거듭나는 쌀알이의 성장기를 그려 꿈에 대해 고민하는 젊은 층의 공감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햇반컵반BIG’은 MZ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존 ‘햇반컵반’에서 밥, 토핑, 소스양을 30% 늘린 제품이다. 1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햇반컵반 BIG은 CJ제일제당 공식몰과 편의점,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든든한 햇반컵반’ 기획전을 진행한다. 햇반컵반BIG 세트상품을 최대 35% 할인하며,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와 애플 워치도 증정할 예정이다.

가을 축제 시즌에 맞춰 이달 말부터 국내 대학교들을 순차적으로 기습 방문하는 ‘캠퍼스 어택’ 행사도 진행한다. 시상식에서만 보던 360º 촬영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스를 준비해 캠페인 메시지를 보다 직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 세대에 ‘자신의 큰 그릇을 믿고 도전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응원과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재치 있는 콘셉트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쌀알이의 일상을 그려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