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탁구단, 청소년 대상 재능기부 나서
미래에셋증권 탁구단, 청소년 대상 재능기부 나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9.15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탁구단을 통한 스포츠 ESG 활동을 펼쳤다. 미래에셋증권은 ‘미래에셋증권 탁구단’이 청소년 대상 재능기부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안양 호계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부천 부명고등학교 학생들 대상으로 김택수 감독의 탁구 이야기, 탁구 실습, 선수들과의 탁구 대결, 퀴즈 맞추기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후 기념촬영과 함께 선물 증정도 이어졌다.

미래에셋증권 탁구단은 스포츠를 통한 ESG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패럴림픽 국가대표팀을 대상으로 같은 취지하에 합동훈련과 교류전을 진행했으며 대한탁구협회가 주관하고 1만1849팀 3만5520명이 참가한 2인 단체 리그전인 ‘전국디비전리그’에 1억원을 후원했다.

디비전리그는 선진국형 스포츠클럽 제도를 접목해 생활체육을 기반으로 우수한 실력의 선수 육성 체계를 확립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또한 실업팀과 디비전 대회 참가자와의 미니게임 및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재능기부 역시 꾸준히 진행 중이다.

김택수 미래에셋증권 탁구단 총감독은 “모기업인 미래에셋증권이 금융투자업계 ESG 경영을 선도하듯, 탁구단도 스포츠 ESG 활동에 앞장서겠다”며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탁구의 재미와 스포츠 정신을 알릴 수 있었던 보람찬 행사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