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없는 추석, 빕스와 함께” CJ푸드빌 빕스, 스테이크 최대 90% 할인
“거리두기 없는 추석, 빕스와 함께” CJ푸드빌 빕스, 스테이크 최대 90% 할인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9.07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 (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 (사진=CJ푸드빌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테이크&와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빕스는 추석연휴 시작 전날인 오는 8일부터 25일까지 ‘스모키 얌스톤 립아이 스테이크’, ‘스모키 얌스톤 채끝 등심스테이크’를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750g)’ 스테이크는 매장 당 50개 한정수량을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CJ푸드빌 측은 “추석을 시작으로 초가을 모임이 많아질 것으로 보고 빕스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성인 2인 샐러드바 정가 식사 시 행사 스테이크 1개 주문 가능하며 타 쿠폰, 행사 및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행사 스테이크는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 밖에 스테이크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을 피크닉 아이템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라인인 ‘골든 프리미어’, ‘스모크 우드박스’, ‘1997 트러플 본인립아이’, ‘랍스터&스테이크 플래터’ 주문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그 외 스테이크 주문 고객 대상으로는 와인캐리백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라인 구매 시 피크닉 매트나 와인캐리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빕스 특화 매장인 ‘빕스 프리미어’와 ‘빕스 테이스트업 플러스’에서 운영하는 와인 페어링존에서는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와인을 제공한다, 평일 런치에는 와인 2종을, 평일 디너와 주말에는 와인 4종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와인과 조화를 이루는 각종 치즈와 핑거푸드도 마련돼 있어 가족 및 지인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는 평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거리두기 없는 올 추석에는 가족, 친지들 만남이 늘어날 것을 예상해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