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홈 헬스테인먼트’ 운영...다양한 운동 콘텐츠 눈길
AXA손보, ‘홈 헬스테인먼트’ 운영...다양한 운동 콘텐츠 눈길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9.02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XA손해보험 제공)
(사진=AXA손해보험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헬스테인먼트 플랫폼 ‘나우비긴’과 협력해 ‘온라인 홈 헬스테인먼트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홈 헬스테인먼트 서비스는 악사손보가 지난 7월 업무협약(MOU)을 맺은 나우비긴과 협력해 선보이는 서비스다. 분야별 유명 강사의 수업 콘텐츠를 VOD 및 라이브 형태로 제공한다. 나우비긴에서 제공하는 홈 트레이닝 콘텐츠는 K팝 댄스, 요가 등 건강 콘텐츠부터 멘탈케어, 힐링 등 심리 치유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양사는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신규 보험상품과 서비스 개발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AXA보험상품 가입 고객이라면 악사손보 누리집과 어플리케이션 내 ‘혜택더모아’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고객 인증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 고객이 신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가입 고객에게 ▲2개월 무료 이용권(1장)과 ▲3개월 할인권(2장)을 제공한다.

백성현 제휴마케팅본부 부본부장은 “장소의 제약 없이 건강하게 몸과 마음을 관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신규 서비스로 ‘온라인 홈 헬스테인먼트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악사손보는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서 고객의 건강 관리와 일상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진화된 디지털 헬스케어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악사손보는 ‘혜택더모아’를 통해 온라인 홈 헬스테인먼트 서비스 외에도 차량 정비쿠폰, 건강검진 우대예약 등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상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