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바이 플레이키즈’ 매장 오픈
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바이 플레이키즈’ 매장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9.01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55평 규모…“키즈 스포츠 단일로는 백화점 매장 최대 수준”
롯데백화점 잠실점 나이키키즈 매장 전경컷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롯데백화점 잠실점 나이키키즈 매장 전경컷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에 나이키의 키즈 라인 메가스토어 ‘나이키키즈 바이 플레이키즈(이하 나이키키즈)’ 1호점을 2일 공식 오픈한다.

한세엠케이의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키즈 전문 매장에 대한 높은 고객 수요에 주목, 나이키코리아와 손잡고 키즈 라인 전문 메가스토어 론칭을 기획했다.

해당 매장은 181㎡(약 55평) 규모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키즈 스포츠 단일 브랜드로서는 백화점 매장 최대 수준의 규모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의류부터 신발까지 나이키 및 조던의 다양한 키즈 제품군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의류 및 신발 비중을 5:5로 구성해 브랜드 핵심 상품군인 신발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했다.

매 시즌 이슈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은 물론 조던 시리즈, 에너지 라인, 퍼포먼스 캡슐 등 한정판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매장 내부는 ‘나이키존’, ‘조던존’으로 공간을 분리하고 러닝 트랙을 연상케 하는 매장 중심부의 ‘슈즈존’, 제품 구매 후 직접 커스텀이 가능한 ‘커스텀존’ 등도 함께 배치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키즈 메가스토어 공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일부터 일명 ‘범고래’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이키 덩크로우GS(Grade School)’ 사이즈 100족을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매장 내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스킬볼 또는 조던 카드지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12일까지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이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공식 오픈일인 2일에는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의 ‘현영한 초이스’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주요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보낸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나이키에어맥스’(10명), ‘점프맨X나이키백팩’(30명) 등 경품도 제공한다.

플레이키즈-프로 담당자는 “나이키만의 헤리티지와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즈 라인 복합 메가스토어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나이키 및 조던의 다양한 키즈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다양한 나이키키즈 제품과 서비스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