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기술자격증 필기 ‘벼락치기 팩’ 무료 프로모션
에듀윌, 기술자격증 필기 ‘벼락치기 팩’ 무료 프로모션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30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기술자격증 4회 필기시험 대비를 돕는 ‘벼락치기 PACK’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벼락치기 PACK’은 전기기사와 토목기사 등이 포함된 기술자격증 과정의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에듀윌 회원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신청 후 ‘나의강의실’ 메뉴에서 3일간 CBT모의고사 및 특강을 이용할 수 있다.

CBT모의고사는 실전 대비를 돕기 위해 실제와 같은 시험시간 및 답안입력 후 제출하는 시스템을 구현했다. 또한 응시 후 수험생이 각 문항에 대한 해설과 문제풀이 비법을 확인할 수 있는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기출해설특강은 기술자격증 분야의 전 과목 전문 교수진이 올해 최신 문제 유형과 빈출 이론을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출제 흐름에 맞는 핵심개념과 합격 노하우를 제시한다. 이밖에 시험 전 수험생이 학습한 내용과 기출 키워드를 정리할 수 있는 파이널특강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CBT모의고사를 응시한 수험생이 현재 무료 배포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는 기출문제 복원 이벤트에 참여해 시험 당일에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며 “에듀윌은 각 기술자격증 과정 수험생이 기초를 다질 수 있는 핵심개념서와 시작팩을 무료 배포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