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왜 우리가 현재처럼 사랑하는가
[신간] 왜 우리가 현재처럼 사랑하는가
  • 서주한
  • 승인 2014.11.25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서주한 기자] 이 책의 저자 크리스토퍼 라이언과 카실다 제타는 우리가 섹스에 관해 알고 있는 거의 모든 것이 틀렸다고 밝히면서, 이 도발적인 책에서 대담한 대안적 설명을 제시한다. 

이 책의 핵심 내용은 인간은 음식, 자녀 양육, 흔히 섹스 파트너까지 공유한 평등주의 집단에서 진화했다는 것이다. 

저자들은 인류학, 고고학, 영장류학, 해부학, 성심리학 증거들을 토대로, 일부일처제가 실제로 인간 본성과 얼마나 동떨어진 것인가를 보여준다. 

이 책은 부적절한 가정과 근거 없는 결론을 과감히 뒤집는다. 동시에 왜 우리가 현재처럼 살고 사랑하는가에 관해 혁명적인 이해를 제공한다.  

특히 이 책은 왜 우리가 현재처럼 사랑하는가에 관해 혁명적인 이해를 제공하며 다음 의문들을 집중적으로 탐구한다.△ 왜 장기간의 정조가 많은 사람들에게 그토록 힘든 일인가? △ 왜 사랑이 깊어짐에 따라 성적 열정은 식는가? △ 왜 많은 중년 남성은 젊은 여성과의 일시적인 애정에 모든 것을 거는가? △ 왜 동성애는 지속되는가? △ 인간 성생활의 기원에 관해 인체는 무엇을 보여주는가?

왜 결혼과 섹스는 충돌할까 / 지은이 크리스토퍼 라이언, 카실다 제타 공저 / 김해식 역 / 행복포럼 / 396쪽 / 값 16,000 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