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바이오헬스, 19일 라이브 방송…최대 40% 할인
에스지바이오헬스, 19일 라이브 방송…최대 40%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17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큐레이션 기업 에스지바이오헬스는 19일 오후 1시에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100% 캐나다 완제품 프리미엄 액상 타입의 ‘포스파티딜세린 포텐트 브레인헬스 피에스’와 ‘프로폴리스 멀티 종합 비타민 이뮨 부스터’를 판매하며 최대 할인율 4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포텐트 브레인 헬스 피에스’는 캐나다 프라임헬스와 연구 개발하여 만든 액상 타입의 뇌영양제다.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포스파티딜세린 성분과 기억력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의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다.

프로폴리스 멀티 종합 비타민 이뮨 부스터는 5중 기능성 비타민이다. 캐나다 청정지역에서 만든 100% 완제품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1일 영양 섭취량 대비 고함량 프로폴리스 멀티 비타민이다. 하루 1정에 식약처 고시 1일 영양 성분 권장량을 100% 충족했다.

에스지바이오헬스 관계자는 “에스지바이오헬스는 온가족이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기능성 제품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지바이오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