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3년 넘은 드림데이…주4일 근무제 성공사례로”
에듀윌 “3년 넘은 드림데이…주4일 근무제 성공사례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16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임직원을 위한 복지제도 중 주4일 근무제 ‘드림데이’가 주4일 근무제 안착 성공사례로 꼽히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2019년 6월부터 주4일 근무제 ‘드림데이’를 운영해왔다. 에듀윌 임직원들은 매주 원하는 하루를 선택해 자유롭게 휴식하고 있다.

주4일 근무제를 진행하며 효율적인 근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팀원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을 진행해 효율적인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3년 이상 성공적으로 주4일 근무제를 운영하며 회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줘, 국내 대표적인 주4일 근무제 안착 사례로 꼽히고 있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드림데이를 운영하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성장하고, 임직원 수 역시 증가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보였다. 이에 2021년 하반기에 고용노동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주최한 워라밸 관련 공모전에서 총 4개의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효율적으로 집중해 근무하고, 확실히 휴식하며 재충전 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조성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제도를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