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 선물은 이걸로?” CJ푸드빌 빕스, 스테이크부터 간편식까지 선물 폭 넓혀
”이번 추석 선물은 이걸로?” CJ푸드빌 빕스, 스테이크부터 간편식까지 선물 폭 넓혀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16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추석 선물세트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추석 선물세트 (사진=CJ푸드빌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첫 선을 보인 스테이크 선물세트가 높은 고객 호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도 고급 부위를 활용한 스테이크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실속형 선물 수요를 겨냥해 시그니처 간편식 선물세트 2종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명절 선물에도 나타난 양극화 추세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종류는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스테이크 세트’로, 세 제품 모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플랫아이언(부채살), 살치살 3종을 포함한다.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가 메인이며, 지난해 추석 시즌에는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포터하우스 세트’는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세트로 압도적인 중량을 자랑한다. 스테이크 초보자도 빕스 스테이크 맛을 재현할 수 있도록 스테이크 시즈닝 및 소스와 함께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

빕스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구성한 실속형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빕스 베스트 세트’는 오리지널 폭립과 슈바인학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 제품이며 ‘빕스 바비큐 폭립 세트’는 오리지널 폭립 3개 세트로 구성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빕스,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등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매장 및 통합 주문앱 ‘셰프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제품은 30일부터 다음달 2일 사이에 순차 발송할 예정이다. 매장 방문 수령은 30일부터 가능하다. 이 밖에도 셰프고 앱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를 구매하면 CJ외식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는 3만원권, ‘스테이크 세트’는 1만원권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품격과 실속을 모두 잡은 빕스의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