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날씬, 반얀트리 서울 풀파티서 ‘포토존’ 운영
비에날씬, 반얀트리 서울 풀파티서 ‘포토존’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12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이스바이옴(AceBiome)의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 풀파티에서 포토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비에날씬은 오는 31일까지 반얀트리 서울에서 열리는 오아시스 풀파티에 이벤트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 테마는 ‘Love yourself’로, 소비자가 비에날씬의 제품과 ‘나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포토존은 여선명한 네온 색으로 꾸몄으며 내부에 인피니티 미러(Infinity mirror)를 설치해 다각도의 거울 내부에 무한의 공간이 있는 것처럼 입체적인 자기 모습을 비춰보며 이색적인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포토존은 반얀트리 서울 풀파티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비에날씬 관계자는 “이번 반얀트리 서울 풀파티 포토존 이벤트는 MZ세대 소비자와 자유롭게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대중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찾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8월 중 반얀트리 서울 토요일 객실 체크인 고객에게는 비에날씬 슬림+ 제품이 제공된다.

비에날씬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