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색다른 디자인의 프리미엄 냄비 ‘아이코닉’ 출시
WMF, 색다른 디자인의 프리미엄 냄비 ‘아이코닉’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11 18: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MF 아이코닉 냄비
WMF 아이코닉 냄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프리미엄 냄비 ‘WMF 아이코닉(ICONIC)’을 출시한다.

WMF 아이코닉은 심미적 건축물, 조형 예술 등에 영감을 받아 스케치 작업부터 디자인에 진정성을 담아 개발됐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원뿔 모양으로 냄비 사선의 부드러운 곡면과 평평한 두껑의 수평선이 대조되며 독특한 손잡이와 매트한 무광 표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아이코닉의 가장 큰 특징인 납작한 뚜껑은 숨겨진 증기 배출 구멍으로 디자인을 살리면서도 뜨거운 열원에서도 넘침을 방지했다. 증기 배출 위치는 감각적인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체공학적 디자인과 열전도율이 낮은 손잡이는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냄비 바닥과 옆면을 빠르고 고르게 가열하는 트랜스썸 공법으로 수분 증발을 줄여 재료의 맛은 살리고 조리 시간은 단축해 준다.

국물이나 소스를 냄비 표면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따를 수 있도록 냄비 가장자리를 디자인했으며 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내부에 계량 눈금도 표시했다.

아이코닉은 은에 가장 가까운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오래 사용해도 은백색의 광택이 지속되며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WMF 아이코닉은 ▲낮은 양수 24cm ▲낮은 양수 22cm ▲높은 양수 18cm ▲편수 냄비 18cm 총 4종이 있다. 신제품은 비닐 포장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패브릭 소재의 더스트백과 WMF 시그니처 종이 박스를 채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