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고민은 덜고, 감사의 마음은 전하고” hy, 추석맞이 특별전 진행
“명절 고민은 덜고, 감사의 마음은 전하고” hy, 추석맞이 특별전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11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 프레딧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사진=hy 제공)
hy, 프레딧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사진=hy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가 다음달 16일까지 추석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기획전은 온라인몰 프레딧 인기상품 총 60여종으로 구성했다. 품목은 홍삼과 녹용부터 건강식품, 정육, 밀키트, 지역특산물, 생활용품 등이며, 최대 63%까지 할인 판매한다.

hy는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의 명절선물 구매방식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가격대·카테고리별 상품목록을 제공해 선물 선택 고민을 덜고, 합리적인 비교 구매를 돕는다.

비대면 선물 트렌드에 맞춰 ‘선물하기’ 혜택도 늘린다. 선물하기 이용고객에겐 결제금액의 10%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누적 이용횟수에 따라 ▲프레딧 3000원 할인쿠폰(3회) ▲콰니백(5회) ▲발효홍삼K프리미엄(10회)도 별도 지급할 계획이다.

배송은 주문금액과 관계없이 모두 무료다. 연휴 전날까지 배송일 지정이 가능해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주문 건당 배송지를 수량제한 없이 등록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도 여러 곳에 간편히 발송할 수 있다.

곽기민 플랫폼운영팀장은 “올해 추석은 평년보다 이르고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명절이기도 해 선물 준비로 고민이 많을 수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명절 준비 부담을 덜고 소중한 분께 마음도 전하는 뜻깊은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