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에어플러스 BLDC·에어마스터 BLDC’ 출시
테팔, ‘에어플러스 BLDC·에어마스터 BLDC’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10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DC 모터 적용해 빠르게 모발 건조 가능한 헤어드라이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BLDC 모터의 강력한 바람과 완벽한 냉풍으로 한여름에도 빠르고 쾌적하게 모발을 말릴 수 있는 헤어드라이어 2종 ‘에어플러스 BLDC’와 ‘에어마스터 BLDC’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900W 파워의 초고속 디지털 BLDC 모터가 제공하는 초강력 바람으로 머리숱이 많거나 길이가 긴 모발도 순식간에 말릴 수 있다는 게 테팔 측 설명이다.

브러시가 없는 BLDC 모터의 적용으로 고속회전에 무리가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모터에 브러시가 마찰되며 생기는 미세 물질 배출이 없어 에너지 효율이 높다.

또한 미열 없이 차가운 냉풍은 머릿결을 보호하고 온풍으로 뜨거워진 머리를 진정시킬 수 있어 시원하게 머리를 말릴 수 있다. 냉풍 버튼은 고정식으로, 계속 누르고 있을 필요가 없다.

더불어 온도와 풍속이 한 번에 조절되는 3단계 세팅으로 맞춤 사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부분에 바람을 한곳으로 모아주는 10mm 슬림 노즐로 섬세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깔끔한 하얀색의 테팔 헤어드라이어 에어플러스 BLDC는 전국 백화점, 아웃렛, 온라인 쇼핑몰, 세련된 검정색에 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에어마스터 BLDC는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