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프로 곡물맛’ 첫 선...CJ온스타일 론칭 방송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프로 곡물맛’ 첫 선...CJ온스타일 론칭 방송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08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뉴케어 '당플랜 프로 곡물맛'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프로 곡물맛'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당플랜 프로 곡물맛’을 출시하고 8일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당플랜 프로 곡물맛’은 고소한 인절미 향에 17가지 곡물로 구수함을 더한 것으 물론, 천연당인 팔라티노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까지 담았다.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 12g과 26가지 비타민·무기질을 함유하고 당뇨 환자의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식이섬유 및 저나트륨 설계가 적용됐다. 기존 호두의 풍미를 담은 ‘당플랜 프로’ 제품에 인절미 향의 ‘당플랜 프로 곡물맛’이 추가되면서 당뇨식 시장에서 ‘당플랜’의 독보적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당플랜 프로 곡물맛’ 론칭 방송은 8일 오후 8시 45분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된다. ‘당플랜 프로 곡물맛’ 72팩으로 구성된 싱글 구성과 144팩의 ‘당플랜 프로 곡물맛’ 더블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더블 구성 구매자 대상으로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 30개를 증정하며, 방송 중 구매 시 체험분 3팩을 추가 증정하는 등 최다 구성 및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당플랜’은 당뇨병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섭취량을 조절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프리미엄 당뇨환자용 식품 브랜드다. 다수의 임상 연구로 입증된 제품력을 토대로 영양과 맛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당뇨영양식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당플랜 제품군은 균형영양식 4종(▲당플랜 ▲당플랜 곡물맛 ▲당플랜 프로 ▲당플랜 프로 곡물맛)과 식단형 식품 2종(▲당플랜 렌틸콩 소고기 볶음밥 ▲당플랜 퀴노아 닭가슴살 볶음밥)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당플랜’ 균형영양식은 2015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4000만 팩을 돌파했으며, ‘당플랜 프로’는 출시 1년 만에 900만 팩 이상 판매된 바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당플랜 프로 곡물맛’ 출시를 기념해 역대급 혜택으로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당플랜’이 당뇨환자용 대표 균형영양식이 되어 이에 보답하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