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MTS 새단장 맞아 이벤트 나서
미래에셋증권, MTS 새단장 맞아 이벤트 나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8.03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새로운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M-STOCK’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고객 누구나 M-STOCK에서 신청 후 미션 달성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이달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이다. 미션은 총 3가지로, 마이데이터 가입 및 타사 계좌연결(미션 1), 주주 커뮤니티 가입 및 게시글 작성(미션 2), 출석체크 5회(미션 3) 등 3가지의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11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 김세훈 디지털플랫폼본부장은 “새로워진 M-STOCK은 고객 중심으로 리다자인된 투자 플랫폼이며 투자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꾸준히 고객의 투자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미래에셋증권은 M-STOCK 오픈 기념으로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비대면 다이렉트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해외주식을 일정 금액 매수하면 투자지원금을 최대 5만 원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M-STOCK 은 ‘투자의 모든 것(All about Investment)’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깔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투자 상품을 원터치로 연결해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낮과 밤의 시간 변화에 따라 화이트와 다크 모드 디자인이 자동으로 전환되며 매매 가능한 시간에 맞게 최적화되는 홈 화면 등을 통해 전 세계 시장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