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게, 간편하게 그리고 맛있게” 매일유업, ‘우유속에 프로틴’ 출시
“즐겁게, 간편하게 그리고 맛있게” 매일유업, ‘우유속에 프로틴’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01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가공우유 브랜드 ‘우유속에’가 맛있는 프로틴 가공유 멀티그레인 프로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300ml 한 팩에 단백질 10g과 국산 곡물 5종(현미, 보리, 찹쌀현미, 수수, 조), 청정 핀란드산 오트를 담은 프로틴 가공유다. 유청단백질과 카제인단백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우유단백질을 사용했다. 또한 단백질 특유의 비린내는 최소화해 운동 전후는 물론 다양한 일상 생활 중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우유의 바디감과 조화를 이루는 풍부한 곡물의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우유속에’는 매일유업이 1995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300ml 가공우유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우유속에는 4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가공우유인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 우유속에 딸기과즙, 우유속에 코코아, 커피우유인 커피속에 모카치노다. 4종 모두 국산 곡물, 국산 설향딸기, 벨기에산 코코아, 아라비카 원두 등 실제 원물을 사용해 풍부하고 향긋한 맛을 살렸다. 우유속에 딸기과즙·코코아와 커피속에 모카치노 3종은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유당불내증이 있어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은 맛이 없다는 인식이 있는데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그런 고정관념을 없애 줄 제품이다”며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바쁜 아침 식사 대용, 출출한 오후 간식,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모두에 잘 어울린다.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영양간식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