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락 골든그램3, 1기 아기모델 콘테스트 이벤트 진행
루비락 골든그램3, 1기 아기모델 콘테스트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28 1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루트비가 덴마크 프리미엄 유아식 ‘루비락 골든그램 3’의 아기모델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루비락 골든그램3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성의 감동소화’라는 슬로건과 같이 건강하고 튼튼한 아이의 모습을 사진으로 업로드 후 루비락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36개월 미만의 아이를 둔 부모나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한 사진은 루비락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3명이 선정되며, 선정된 3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참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친구들을 소환하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루트비 관계자는 “아이들의 튼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공유함으로써 부모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루비락 골든그램3은 아이의 건강한 소화와 두뇌발달에 집중한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덴마크의 건강한 젖소 원유를 사용했으며 글로벌 유가공업체인 덴마크 알라푸드 암바 아린코의 시설에서 생산한다.

제품에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가 들어가 있으며, 알파락트알부민, MFGM, CPP 등 고급 락프로단(Lacprodan®) 단백질을 다수 포함하고 있다. 또한 식물성 DHA와 철분,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소가 배합되어 균형 잡힌 영양섭취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