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건강 간편식 ‘테이스틴‘ 런칭
종근당건강, 건강 간편식 ‘테이스틴‘ 런칭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7.27 1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스타 셰프 레서피 개발 참여... 임상영양학 전문가 자문 통해 맛과 영양 검증
종근당건강은 최근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간편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식품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사진=종근당 제공)
종근당건강은 최근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간편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식품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사진=종근당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국민유산균 락토핏으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최근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간편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식품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종근당건강은 27일 건강 간편식 전문 브랜드 ‘테이스틴(Tasty’n)’을 런칭하고 기능성 영양소를 강화한 밀키트와 스낵 등 제품 1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이스틴(Tasty’n)의 브랜드명은 Tasty(맛)와 Nutrition(영양)을 조합해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간편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먹는 즐거움으로 채우는 건강 간편식’을 컨셉으로 기존 간편식에 비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 B6, 아연 등 건강 기능성 영양소의 함유량을 높였으며 전문 셰프의 레서피로 검증된 맛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은 테이스틴의 신제품으로 ▲국내 최초 두부 100% 또띠아를 사용한 ‘두부리또’ 3종 ▲한 팩으로 간편한 식사가 가능한 ‘단백질 다이닝밀’ 4종 ▲쫄깃한 두부로 단백질과 칼로리를 모두 챙긴 ‘단백질 곤약밥’ 3종 ▲고단백질, 고식이섬유의 ‘단백질 스낵’ 5종 등 총 15개의 제품을 내놓았다.

이 제품들은 세계적 권위의 미슐랭 2스타 셰프인 강민구 셰프와 신창호 셰프가 레시피 설계에 참여해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으며, 임상영양학 박사 임경숙 교수로부터 자문을 받아 균형 잡힌 영양 성분을 검증받았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간편한 조리법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종근당건강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쌓아온 건강 관련 노하우를 식품에 접목해 런칭한 테이스틴은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하고 간단하게 맛과 건강을 채울 수 있는 차별화된 건강 간편식”이라며, “1차로 발매한 단백질 위주의 제품에서 향후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종근당건강 테이스틴은 온라인 쇼핑몰인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