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블루어워드서 시각디자인과 다수 수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블루어워드서 시각디자인과 다수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21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시각디자인 과정 재학생 다수가 2022 블루어워드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블루어워드 디자인 국제공모전은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 및 해외의 일반 디자이너, 대학원생, 대학생들이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창의 융합 디자인 가치를 창출토록 독려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학교 측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에서 시각디자인 과정 재학생들이 ▲우수상(전지원, 굿즈디자인) ▲특선(김나현, 인포그래픽) ▲특선(배지윤, 브랜드디자인) ▲특선(모수연, 디지털일러스트) ▲입선(박하늘, 굿즈디자인) ▲입선(김성경, 굿즈디자인) ▲입선(신지은, 디지털일러스트) 등을 수상했다.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전지원 학생은 “비실기로 입학해 공모전 수상까지 하며 자신감을 얻었다.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을 발전시키고 싶다”며 “공모전 수상을 할 수 있도록 제 작품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전해주신 교강사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자인예술계열 오동화 전임은 “굿즈디자인, 인포그래픽, 브랜드 디자인 등 학생들이 각기 잘하는 분야를 살려 공모전에 작품을 출품하고 수상까지 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획일적이지 않고 자유분방한 실무 교육이 공모전 수상으로까지 이어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디자인 전공을 특성화하고 수업 결과물을 공모전에 출품해 학생들에게 동기부여와 현장 실무 감각을 고취하고 있다. 이를 통해 ▲캐릭터콘텐츠공모전 ▲전기사랑미디어콘텐츠공모전 ▲화재예방포스터공모전 ▲건강생활실천디자인공모전 등에서 재학생이 수상한 바 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인예술계열은 시각디자인과정, 게임/일러스트레이션과정, 뉴미디어디자인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