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톤업·광채 솔루션 ‘이븐 래디언스’ 출시
유세린, 톤업·광채 솔루션 ‘이븐 래디언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18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신제품으로 톤업·광채 듀얼 솔루션 ‘이븐 래디언스’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멜라닌 듀얼케어’로 기미, 잡티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감소시키고 피부를 화사하고 밝게 가꿔준다. 듀오 앰플, 다크서클 아이크림, 모이스처라이저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븐 래디언스 듀오 앰플’은 2단계에 걸쳐 사용하는 앰플 제품이다. 잡티 앰플에 해당하는 STEP1 단계에서는 피부 속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며, STEP2 단계에서 얼룩진 피부 톤을 균일하고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븐 래디언스 다크서클 아이크림’은 다크서클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케어해주며,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이븐 래디언스 모이스처라이저’는 부족한 수분을 보충하는 동시에 어두운 피부 톤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직후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부담이 적다. 역시 논코메도제닉 포뮬라로 제작되어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유세린은 신제품을 자사 브랜드스토어에서 선론칭했으며,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다른 온라인몰에서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