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트루맘 정기 체험단 ‘웰컴 투 트루맘마단’ 모집
일동후디스, 트루맘 정기 체험단 ‘웰컴 투 트루맘마단’ 모집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7.18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월컴 투 트루맘마단' 모집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월컴 투 트루맘마단' 모집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트루맘’의 정기 체험단 ‘웰컴 투 트루맘마단’의 모집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웰컴 투 트루맘마단’은 일동후디스의 신설된 정기 체험단으로 신청한 모든 예비맘, 육아맘&육아대디에게 '트루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기 체험단 신청을 위해서는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신청 페이지 혹은 후디스 몰 내 설문 참여 후 원하는 제품을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은 상시 신청이 가능하며, 체험 제품은 태어나서부터 6개월 아기를 위한 ‘트루맘 뉴클래스 400g 1단계’ 와 6개월부터 12개월까지 아기를 위한 ‘트루맘 800g 2단계’로 구성했다.

‘트루맘’은 1970년부터 유아식을 개발해 온 일동후디스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완성한 대표 유아식 브랜드로 지난 3월 리뉴얼을 통해 초유 방어인자 IgG, slgA는 물론 HMO 모유 올리고당, 두뇌 구성 성분을 강화하는 등 영양성분과 기능 설계를 더욱 강화해 ‘트루맘’, ‘트루맘 뉴클래스’를 리뉴얼 출시한 바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항상 ‘트루맘’에 보내주시는 사랑에 힘입어 이번에는 상시 신청이 가능한 정기 체험단 ‘웰컴 투 트루맘마단’을 새롭게 모집하게 됐다”며 “우리 아기의 편안한 소화흡수 및 맞춤 균형 영양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