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이사 조운호)는 하이트진로의 간판 캐릭터 ‘두꺼비’ 굿즈를 활용한 ‘하이트제로0.00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는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12캔(350mL)과 진로 두꺼비 대표 굿즈 중 하나인 두꺼비 머그컵 1개로 구성됐다. 두꺼비 머그컵은 두껍상회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세라믹 소재의 550mL 넉넉한 용량으로 제작돼 여름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최근 건강 중시 트렌드와 맞물려 확대되고 있는 무알코올 음료 시장의 성장세를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특히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볍게 ‘맥주맛’을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인기 캐릭터 굿즈를 내세워 성수기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제로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는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50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