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건강한 습관 장려하는 ‘AI쏘니’ 공개
AIA생명, 건강한 습관 장려하는 ‘AI쏘니’ 공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7.14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IA생명 제공)
(사진=AIA생명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AIA생명(대표이사 네이슨 촹)이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의 인공지능(AI) 동생인 ‘AI 쏘니(AI Sonny)’를 선보였다. ‘AI 쏘니’는 AIA생명의 AI 기반 대변인으로서 고객, 보험설계사 및 파트너들이 신체적, 정신적, 환경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참여를 이끌어내고 교육하며 영감을 주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AIA생명은 지난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토트넘과 팀 K리그 간 경기 하프타임에서 ‘AI 쏘니’를 공개했다. 토트넘 구단은 프리시즌 투어 차 이달 10일부터 16일 일정으로 방한했다.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 홍보대사인 손흥민 선수의 디지털 동생인 AI 쏘니가 첫 선을 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AI 쏘니는 AIA생명이 대한민국 전역의 많은 사람과 교류할 수 있도록 도와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는 회사의 소명에 대한 인식을 크게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흥민 선수는 “AIA생명의 고객들에게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할 AI 동생을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이 잘 운동하고, 먹고, 생각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가치와 도전 정신을 AIA생명과 공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회사의 홍보대사가 된 것에 큰 자부심을 갖는다”고 말했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AIA생명은 토트넘 구단의 글로벌 메인 파트너이며, 홍보대사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며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일상에 가져오기 위해 손흥민 선수 및 딥브레인AI와 협업한 여정은 감동적인 경험이었으며 AI 쏘니를 활용해 고객, 설계사 및 파트너와 직접 교류하는 새로운 방법들을 고안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AIA생명은 선도적인 영상합성 전문 기업인 딥브레인AI와 함께 AI 휴먼 솔루션인 ‘AI 쏘니’를 구현했다. AI 휴먼은 딥러닝 기반의 음성 및 영상 합성 기술과 자연어 분석 기술을 활용해 실제 사람을 디지털 가상인간으로 구현해낸 기술이다.

‘AI 쏘니’ 영상은 AIA생명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