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자동차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하나캐피탈, 자동차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7.14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캐피탈 제공)
(사진=하나캐피탈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하나캐피탈(대표이사 박승오)은 차세대 자동차 플랫폼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해 MZ세대로부터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받는 ‘자동차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8월 29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손님 중심의 자동차 플랫폼 콘텐츠 발굴에 대한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국내 소재 대학(원)생 및 졸업 후 2년 이내 취업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대상 1명 ▲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을 선정해 총상금 100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8월 중 진행되는 하나캐피탈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 시 수상자에게 가점을 부여하는 특전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공모전 사전 참가신청은 이달 20일까지이며 출품작은 8월 8일부터 8월 29일까지 하나캐피탈 누리집에서 제출할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출품작 제출은 가능하나, 사전 참가신청을 하고 출품작을 제출하면 공모전 가점을 부여한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손님의 필요를 파악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또한 제안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나캐피탈의 차세대 자동차 플랫폼을 구축하고 나아가 자동차 산업의 긍정적인 발전을 이끌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