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나서
AXA손보,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나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7.13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XA손해보험 제공)
(사진=AXA손해보험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해 13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에는 차량 점검 대상을 수입차 보유 고객으로까지 확대했다. 전기차와 수소 전기차를 제외한 악사손보 개인용 차량 보험 고객이라면 누구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오일류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해서 차량 무상 점검과 와이퍼 교체, 에어컨 가스 완충 등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SK스피드메이트 직영점(국산차 보유 고객 대상) 및 SK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전문 매장(수입차 보유 고객 대상)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점검 기간 중 국산차를 보유한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에어컨·히터 필터와 와이퍼 교체 시 5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어컨 가스 완충 및 타이어 교체 시 각각 30%, 20% 할인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수입차 보유 고객은 엔진오일,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관련 고지는 악사손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을 통해 사전 안내될 예정이다. 메시지 내 주거지와 가장 가까운 서비스 지정 업소 안내는 물론 수리처 만족도 확인, 정비 예약, 길찾기 기능 등을 추가로 도입하며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이번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실시했다”며 “차량 고장으로 인한 사고를 미리 방지하는 등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마련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