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맞춤 학습 ‘24개월패스’ 운영
에듀윌, 소방공무원 맞춤 학습 ‘24개월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10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맞춤 학습 시스템을 담은 ‘24개월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강좌는 총 2년간 전 과목의 최신 강의를 지원하며 2023년 소방공무원 시험 개편 사항 대비도 돕는다. 지텔프, 토익 등 주요과목의 특강과 함께 가산자격증 및 체력 시험 대비 특강도 제공한다. 또 최종 합격자에게는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학습 커리큘럼은 2023년도 에듀윌 소방 교재 라인업을 활용해 8단계로 구성했다. 입문특강을 시작으로 전 과목의 전반적 흐름을 이해하며 단계별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문풀훈련소와 모의고사를 통해 부족한 학습 부분도 점검하며 보완할 수 있다.

초보자는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관리 서비스를 통해 체계적인 수험 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 최신 자료를 기반으로 개개인의 학습 성향에 맞는 다양한 노하우를 전하며, 상시 상담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커리큘럼과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담은 ‘24개월패스’ 강좌를 마련했다”며, “초보자도 전 과목 최신 강의를 2년간 수강하면서 충분히 시험을 준비할 수 있어 부담이 적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