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이블, 임산부차 ‘루이보스 블랜딩 3종’ 출시
티에이블, 임산부차 ‘루이보스 블랜딩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06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에이블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무가당 액상차 전문기업 티에이블에서 프리미엄 루이보스티 블랜딩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미세플라스틱 프리 제품 ‘티에이블 루이보스티 농축액’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블렌딩 티다. 기존 제품이 임신 전 기간동안 이용이 가능한 제품이었다면 이번 제품은 기간별로 나누어 임신 초기와 중기, 후기 및 출산 후에 필요한 원료를 더했다.

임신 초기용 제품인 ‘루이보스앤오렌지’는 충분한 수분 섭취가 꼭 필요한 임신부가 조금 더 쉽게 음용할 수 있도록 터키산 오렌지필과 천연오렌지향을 추가했다.

임신 중기용 제품인 ‘루이보스앤푸룬’은 태아의 성장으로 인한 체내 변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미국산 푸룬을 블렌딩했다. 임신 후기 및 출산 후에 맞춘 ‘루이보스앤펌킨’은 출산에 따른 신체 변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국산 늙은 호박을 넣어 제작했다.

티에이블 관계자는 “신제품 3종은 모두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게 30ml 단위로 포장되어 있는 포션 타입 제품”이라며 “차 맛을 깊게 음미하려는 용도가 아니라면 1리터에 1포를 넣어주기만 하면 되기에 경제성까지 갖췄다”고 설명했다.

이어 “티에이블은 ‘빠르고 맛있고 일정한 맛의 차음료’를 슬로건으로 계속해서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신제품 3종은 7월 초 온라인몰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