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휴캄’, 올리브영 입점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휴캄’, 올리브영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0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결 토너 패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서 할인 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웅진휴캄의 뷰티 브랜드 ‘휴캄(HUE_CALM)’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휴캄은 ‘자연이 주는 편안한 휴식’이라는 컨셉의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로 수분초, 천년초, 콤부차, 자작나무 등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만드는 제품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유럽 비건 인증과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받았으며, 물에서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 라벨 적용으로 재활용에 용이한 단일 재질 용기, FSC 인증 단상자 사용 등 패키지도 환경을 신경썼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휴캄 제품은 ‘수분결 토너 패드’다. 해당 제품은 콤부차 에센스가 함유된 약산성 토너 패드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수분을 공급한다. 화학적 각질제거 성분이 포함되지 않고 부드러운 순면 원단을 사용해 자극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패드까지 비건 인증을 받았다.

손성구 웅진휴캄 대표는 “휴캄은 해외에서 이미 상품력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비건 전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며,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돼 매우 기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휴캄의 제품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웅진휴캄은 휴캄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할인 및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추가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