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전용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 출시
스포츠웨어 전용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30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 화이트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슬레저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와 협업을 바탕으로 레깅스 및 심리스 팬츠 등 스포츠웨어 전용 팬티라이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젝스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는 가장자리에 1mm 제로핏 기술을 적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준다. 또 화이트 라이너만의 시크릿 존을 활용,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한다.

더불어 100% 천연 순면커버에 통기성을 높인 직물패턴 에어커버를 사용하고 속옷 중앙 패드를 충분히 덮어주는 길이(175mm)로 제작해 레깅스와 같은 스포츠웨어를 입고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쾌적함을 제공한다.

미국 면화협회에서 발행하는 ‘순면마크’와 함께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젝시믹스X화이트 라이너 신제품은 전국 GS25 편의점과 젝시믹시몰 및 유한킴벌리 자사몰에서 판매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1+1 행사가 GS25에서 7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브랜드 담당자에 따르면 “팬티라이너는 일상의 청결을 위해 수시로 사용되는 만큼, 얇고 가벼운 착용감과 핏감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했다”며, “액티브한 삶을 사랑하는 모든 분의 라이프스타일이 지속될 수 있도록 더 편하고, 깨끗하며, 위생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