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칠드런스 뮤지엄, 1주년 기념 감사이벤트 실시
부산 칠드런스 뮤지엄, 1주년 기념 감사이벤트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실내 어린이 테마파크 ‘부산 칠드런스 뮤지엄’이 오는 7월 15일 설립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방문객을 대상으로 2시간 이용 시 1시간 추가 이용, 소원 나무 이벤트, 칠드런스 뮤지엄의 로고가 담긴 풍선 증정,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는 선착순 100명 성인 50% 할인 쿠폰 및 뱃지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시설은 1100평 규모의 실내 체험형 박물관으로, 미국의 인디애나 폴리스 칠드런스 뮤지엄의 노하우로 설립됐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STEM(Science(과학), Technology(미래기술), Engineering(공학), Math(수학))을 접목한 36가지의 특별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관계자는 “1주년이 되기까지 그간 칠드런스 뮤지엄을 찾아주신 방문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뛰어놀 권리를 보호함과 동시에 놀이를 통해 배움을 얻을 수 있는 콘셉트의 체험과 아이와 어른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을 구성해 차별성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024년 의왕에 새로운 칠드런스 뮤지엄을 개관할 예정이며 앞으로 국내 주요 도시에 지점을 개설해 많은 어린이가 방문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