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 테니스 감성 ‘HRC 라인’ 여름옷 출시
헤지스키즈, 테니스 감성 ‘HRC 라인’ 여름옷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24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테니스 감성을 담은 ‘HRC (HAZZYS ROYAL CLUB) 라인’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테니스코트를 모티브로 한 h로고와 청량한 색감을 적용한 키즈 애슬레저룩이다.

메인 제품인 ‘로얄 클럽 테니스코트 원피스’는 가볍고 구김이 적은 소재를 사용해 모양이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다. ‘로얄 클럽 카라티셔츠&스커트’는 부드러운 촉감의 퍼프 소매 상의와 시어서커 소재의 체크 패턴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줬다.

‘쿨 샤베트 아이템’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인 ‘소로나’를 적용해 신축성과 복원력이 특징이다.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덜하고 건조성이 뛰어나 래쉬가드 대용으로 입을 수 있다.

헤지스키즈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니베아’와 협업한 익스클루시브 기프트 패키지도 마련했다. 리유저블 텀블러와 니베아 키즈 선 롤온이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헤지스키즈 공식몰인 파스텔몰과 전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HRC 라인 여름 컬렉션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한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편안함에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더한 애슬레저룩이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며, “올여름 헤지스키즈의 HRC 라인 컬렉션으로 특별함을 더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