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공작소’, 힐링게임+타이머 신규 기능 오픈
NE능률 ‘공작소’, 힐링게임+타이머 신규 기능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23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부 시간 누적 시 동물 수집 가능…장작불·파도소리 등 ASMR 기능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 플랫폼 기업 NE능률의 스터디그룹 앱 ‘공부작당소모임(이하 공작소)’이 힐링게임과 공부 타이머 기능을 결합한 ‘루프 아일랜드(Loop Island)’를 오픈했다.

루프 아일랜드는 공부 시간이 누적될 때마다 동물을 모을 수 있는 공부 집중 타이머 기능을 제공한다. 아기자기한 섬 이미지를 배경으로 판다, 기린, 고릴라, 공작새 등 다양한 동물을 수집해 나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타이머를 켜고 60분 이상 공부에 집중하면 알을 부화시켜 동물을 얻을 수 있다. 당일 획득한 동물은 다음날이면 사라져 날마다 새로운 동물을 만날 수 있다. 획득한 동물로 꾸민 섬 이미지는 앨범에 저장하거나 친구와 공유할 수 있다.

게임적인 기능 외에도 과목별 공부 시간을 측정할 수 있으며 일간, 주간, 월간, 연간 누적 통계를 제공한다. 또 타이머 이용 시 장작불 타는 소리, 잔잔한 파도 소리를 담은 ASMR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공작소는 신규 기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루프 아일랜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부 집중 타이머 기록이나 내가 꾸민 섬 이미지를 캡처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공작소 앱 내 ‘오늘의 공부 인증’ 메뉴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교촌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공작소 관계자는 “공작소의 새로운 기능이 학생들의 공부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