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강남, ‘AI식 맞춤형 관리’ 점수보장반 개편
파고다 강남, ‘AI식 맞춤형 관리’ 점수보장반 개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23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어학원 파고다 강남은 다가오는 7월 여름방학을 맞아 파고다 대표 프로그램인 토익 점수보장반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파고다 점수보장반은 AI식 맞춤형 관리를 통해 수강생들의 목표점수 달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레벨별 토익 전문 강사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개인 학습 수준에 맞춘 AI식 맞춤형 관리로 단기간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학습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점수보장반 관리형은 수강생에게 딱 맞는 맞춤형 관리와 혜택을 제공한다. ▲교재 무료증정 ▲초과 목표 점수 달성 시 장학금 5만원 지급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점수보장반 기본형’과 ‘점수보장반 온라인형’ 수강생들에게도 ▲목표 점수 달성 시 응시료 환급 ▲최대 월 2회 모의고사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고다 온라인 강의는 24시간 내 무한 시청이 가능한 VOD 방식의 온라인클래스와 현장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파고다는 7, 8월 ‘방학집중반’ 수업을 동시 결제 시 수강료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얼리버드 할인 혜택으로 오는 27일까지 레드위크 1차 프로모션으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며, 28일부터 7월 7일까지 2차 프로모션으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