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 국립과천과학관서 열려
가족 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 국립과천과학관서 열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2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애드칸이 제작한 창작가족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가 오는 7월 9일 국립과천과학관 어울림홀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는 지난 2018년에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첫선을 보였으며, 압도적인 무대 스케일과 공연 퀄리티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이 함께 봐야 할 명작 가족 공연으로 평가받고 있다.

탄탄하고 감동적인 스토리와 안무, 화려한 퍼포먼스 등 뮤지컬의 기본적인 요소에 충실했으며 어린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대형 미로 세트’, ‘모아이 석상’, ‘스모그 대포’, ‘레이져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구성했다.

이번 공연이 진행되는 국립과천과학관은 상상력과 창의력 교육의 중심인 국내 유일의 과학탐구 멀티 체험 키즈존이다. 해당 공연은 과학관 내 상설전시관과 연계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제작사 애드칸은 본 공연 관람 후 과학관 전시관을 체험할 수 있는 관람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뮤지컬 VIP 1인 관람 티켓을 구매하면 과천과학관 전시관 입장권을 증정한다.

창작가족뮤지컬 ‘세계 문명 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는 7월 9일부터 8월 21일까지 공연하며 생후 24개월 아동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정보 및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온라인 예매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