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손흥민과 그라운드에 오를 ‘에스코트 키즈’ 모집
쿠팡플레이, 손흥민과 그라운드에 오를 ‘에스코트 키즈’ 모집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6.2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 자녀 대상...총 44명 선발
쿠팡플레이가 오는 7월 토트넘 홋스퍼 FC를 초청해 개최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플레이가 오는 7월 토트넘 홋스퍼 FC를 초청해 개최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 (사진=쿠팡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쿠팡플레이가 오는 7월 토트넘 홋스퍼 FC를 초청해 개최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7월 13일 펼쳐지는 ‘팀 K리그 vs. 토트넘’ 경기와 7월 16일 열릴 ‘토트넘 vs. 세비야 FC’ 경기에 참여할 에스코트 키즈를 선발한다. 두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와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로 프리미어리그(EPL)의 인기 프로 구단 토트넘 홋스퍼를 초청해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에스코트 키즈는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함께 입장하는 어린이로, 이번 시리즈에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토트넘 대 세비야 각 경기당 22명씩 총 44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에스코트 키즈는 해당 경기 관람은 물론, 손흥민을 포함한 글로벌 프로 축구 선수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에스코트 키즈는 만 6세에서 만 10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에 한해 오는 30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7월 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쿠팡플레이는 시리즈 기간 동안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녀와 함께 축구를 즐기는 모습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My_Kids_챌린지’뿐만 아니라 경기 당일 관람 고객을 위한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