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종로, ‘초유토익’ 방학대비 무료 토익특강 개최
파고다 종로, ‘초유토익’ 방학대비 무료 토익특강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20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로 파고다 어학원의 대표토익팀 ‘초유토익’이 7~8월 여름방학 대비 특강을 진행한다.

토익특강은 오는 29일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종로학원에서 진행된다.

LC를 담당하고 있는 유호영 강사는 ‘토익 LC 파트 3, 4: 귀보다 눈’이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파트 3, 4의 지문을 세세히 다 듣지 않고도 문제를 쉽게 풀 수 있는 스킬을 전수하고, 귀가 아닌 눈을 훈련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유호영 강사는 “파트 3, 4는 눈을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이며, 눈은 귀보다 2~3배 이상 더 중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특강 참여자에게는 방학 수업 수강 시 자체 교재 무료증정 등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니, 많은 참석 바란다”고 말했다.

RC담당 초강욱 강사는 ‘RC: 정해진 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토익 수험자들이 많이 어려워하는 파트5를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며, 다년간의 기출 문제 분석을 통해 토익에서 자주 출제됐던 문법 및 어휘 문제 유형을 총정리할 계획이다.

특강 참여자에게는 RC 파트5에 단골로 출제됐던 정답 어휘 자료가 제공될 예정이며, 딱딱한 파트5를 순식간에 풀고 넘어갈 수 있는 시간 활용법 등도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