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락 골든그램 3’, 전국 베이비로드샵 100여 곳 입점
‘루비락 골든그램 3’, 전국 베이비로드샵 100여 곳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14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 로드샵에 진열된 루비락 골든그램 3
베이비 로드샵에 진열된 루비락 골든그램 3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지난 3월 국내에 공식 론칭된 ‘루비락 골든그램 3’이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골든클래스 부모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어 늘어난 수요에 맞춰 판매처를 대폭 확대했다고 밝혔다.

루비락 골든그램 3은 국내 출시 후 3개월 만에 베이비플러스, 베이비파크, 토이앤맘, 맘스맘, 맘스투유, 베네피아, 슈퍼베이비, 이든베베, 타미베이비, 트위스트베이비 등 전국 유명 베이비 로드샵 100여 곳에 동시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처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루비락 골든그램 3의 공식판매처는 매장 입구에 공식판매처 엠블럼이 부착되어 있어 확인 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덴마크 프리미엄 루비락 골든그램 3은 ‘골든그램’이라는 단어에 맞게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오랜 연구 끝에 영유아 영양에 좋은 성분 밸런스로 설계됐다.

또한 ‘모성의 감동소화’라는 슬로건에 맞춰 아이의 편안한 소화를 위해 덴마크 글로벌 유가공업체 알라푸드 암바 아린코의 Lacprodan® 단백질을 사용했다.

더불어 아이의 장 건강을 고려하여 신바이오틱스를 추가했다. 신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것을 말한다. 루비락 골든그램 3에는 크리스찬 한센에서 공급하는 프로바이오틱스(BB-12, LA-5, F-19)가 3종이 함유됐다.

이외에도 아이의 두뇌 성장과 신경 발달을 위해 필수지방산인 리놀레산과 알파리놀렌산, 두뇌와 눈의 구성 물질인 타우린과 콜린, 이노시톨, 식물성 DHA 등 다양한 성분을 함유했으며 자기방어물질인 락토페린도 추가했다.

관계자는 “베이비 로드샵에서 ‘루비락 골든그램 3’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베이비 로드샵 매장에서 정식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더 편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더 늘리고 더불어 각종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