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1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창의적 체험활동 6개 주제 콘텐츠 40개 신규 오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 초등’은 아이들의 학습 동기를 이끄는 생생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밀크티가 선보이는 체험학습은 크게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개정 교육과정에서 제시하는 기준에 따라 시청각 자료를 보여주는 ‘창의적 체험활동’ ▲초등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스토리텔링 식으로 배우는 ‘역사체험’ ▲직접 화면을 터치하고 흔들며 즐겁게 과학실험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체험과학’ 등이다.

체험학습의 모든 내용은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멀티미디어 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창의적 체험활동의 경우 6월을 맞이에 초등 창의력을 올리는 콘텐츠 40개를 신규 오픈했다. 업데이트된 콘텐츠는 크게 6개로 한국 역사, 우주, 세계 역사, 사회 문제, 미술, 문화이다.

디지털 체험과학의 경우 아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해 쉽고 재미있게 즐기듯 공부를 할 수 있다. 따로 교구나 실험 도구를 살 필요가 없어서 효율적이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관계자는 “밀크티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생활에 필요한 내용과 학교 교과 공부에 도움되는 학습까지 모두 병행이 가능해 초등 체험학습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로부터 좋은 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