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마그바이타민 연질캡슐’ 마그네슘 출시
태극제약 ‘마그바이타민 연질캡슐’ 마그네슘 출시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6.10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2알 복용, 근육 경련 및 혈액 순환 개선 효과
태극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마그네슘 영양제 마그바이타민 연질 캡슐 (사진=태극제약 제공)
태극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마그네슘 영양제 마그바이타민 연질캡슐 (사진=태극제약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태극제약은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영양제 '마그바이타민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마그네슘은 체내 에너지의 이용과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다. 하지만 현대인은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커피, 술, 가공식품 섭취의 증가로 결핍되기 쉽다.

새롭게 선보인 마그바이타민 연질캡슐은 주성분 산화마그네슘을 1캡슐 당 400mg(마그네슘으로서 241.25mg) 함유해 마그네슘 부족으로 발생할 수 있는 눈가 떨림, 손발에 쥐가 나는 등 근육 경련에 효과적이다.

또한 비타민 E, B1, B6을 함유해 육체피로 및 임신·수유기, 노년기, 병중·병후의 체력 저하 등에 도움을 준다.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 주며,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어깨 결림 등 각종 통증과 눈의 피로 및 구내염, 설염 등의 증상에도 도움이 된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건강한 일상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평소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된 녹색 채소, 견과류, 두류 및 곡류 등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부족한 경우에는 식생활을 개선하거나 영양제를 통해 보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마그바이타민 연질캡슐은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만 12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 1일 2회, 1회 1캡슐씩 복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