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10~12일 현대H몰 ‘플렉스 데이’ 행사 진행
안국건강, 10~12일 현대H몰 ‘플렉스 데이’ 행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10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안국건강이 10일부터 12일까지 현대H몰에서 ‘안국건강 FLEX DA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H몰 상단에 안국건강 행사 메뉴가 단독으로 소개되고 연중 최대 혜택으로 구성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현대H몰에서 안국건강 제품을 구매하면 1~3등 경품 상품으로 ▲LG 스탠바이미 ▲LG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마샬 스피커가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코닥 미니샷3 카메라 ▲안국건강 미니시리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안국건강 미니시리즈는 루테인지아잔틴미니, 아스타잔틴미니, 코엔자임Q10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안국건강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개인 SNS에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3일간 진행하는 현대H몰 단독 행사에서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180캡슐 구매 시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60캡슐을 증정하며 64%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100% 식물성 눈건강 영양제 ‘아이원 파이토’에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구매 금액에 따른 보너스 상품도 제공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현대H몰 단독으로 진행하는 경품 행사에 눈 건강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 내용은 오직 현대몰(Hmall)과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