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신제품 ‘팬 부스트’ 8일~16일 사전예약
루메나, 신제품 ‘팬 부스트’ 8일~16일 사전예약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08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루메나는 무선 선풍기 ‘팬 부스트(FAN BOOST) F9’을 8일부터 16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20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메나 팬 부스트는 브랜드의 무선 써큘레이터 시리즈 신제품으로 야외 활동 및 실내 환경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과 사계절 활용이 가능한 설계가 적용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1만1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3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독자적인 LF-90 BLDC 모터 기술로 바람이 최대 18m까지 닿는다. 타프팬, 스탠드팬 두 타입으로 활용도가 좋고, RF 방식의 전용 리모컨으로 간편하고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루메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팬 부스트 제품은 아웃도어 환경부터 시작해서 실내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오브제 역할을 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봐도 빠지지 않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 및 현재의 캠핑 여건을 충분히 고려해 미학적인 관점은 물론, 사용 환경에서도 본연의 기능을 다 하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루메나는 팬 부스트의 20일 공식 출시에 앞서 8일부터 16일까지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예약 구매 시 23% 할인 혜택과 CT1 멀티 삼각대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판매 및 혜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루메나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