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옥토넛 신제품 ‘옥토레이 플레이세트’ 사전 예판
손오공, 옥토넛 신제품 ‘옥토레이 플레이세트’ 사전 예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08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애니메이션 옥토넛의 옥토레이 변신 본부 플레이세트(이하 옥토레이 플레이세트) 론칭을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의 옥토레이는 하늘을 나는 거대한 가오리 모양으로 동물 탐험대원들의 메인 탐험선이자 이동식 탐험기지다.

이번에 출시한 옥토레이 플레이세트는 탐험선 옥토레이 외에도 대장 북극곰 바나클 피규어와 미션카드, 판다 등 동물 친구들이 포함됐다.

옥토레이는 탐험선 모드로 조종사가 되어 탐색과 이동을 하고, 제품 상판을 열어 탐험기지 모드로 바꾸면 출동, 탐험, 구조를 알리는 25가지의 다양한 사운드와 함께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구출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상단에는 분리가 가능한 미니 옥토레이가 장착되어 있다.

손오공은 옥토레이 플레이세트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9일부터 15일까지 토이저러스몰과 이마트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총 300개 한정 물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사전예약 구매 시 물을 묻히면 욕조나 타일에 붙는 옥토넛 목욕놀이 스티커 1종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입장권(15명, 1인 2매)과 옥토넛 즐거운 목욕놀이(15명)를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예약 구매한 옥토레이 플레이세트와 사은품은 16일에서 24일 기간 내에 각각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옥토넛 브랜드 담당자는 “옥토넛을 좋아하는 어린이라면 무엇보다 가장 갖고 싶은 옥토레이를 미리 확보할 기회와 예약 특전의 혜택까지 빼놓지 말고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