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텀블벅 펀딩 진행
올디너리매직,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텀블벅 펀딩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08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아이들 사진으로만 구성…다양한 상황과 감정 풀어내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발달 육아 전문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영유아 대상 사진책인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세트의 펀딩을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영유아들은 실제 인물과 일상을 현실감 있고 생생하게 담은 사진책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영유아를 둔 부모라면 한 번쯤 구매를 고민해보게 되는 교구 중 하나다. 하지만 그동안 국내에서 유통되던 영유아용 사진책은 대부분 수입 서적으로, 국내 영유아들에게는 다소 낯선 외국인 아동들이 등장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올디너리매직은 또래 한국 영유아들의 사진과 일상을 더욱 친숙하게 담은 피카비 ‘일상생활 사진책’ 세트를 기획했다. 아이들이 부딪히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이 누구나 겪는 일상적인 것임을 알려주는 내용을 사진으로 생생하게 풀어냈다.

사진책 세트는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 및 일상 속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담았다. ▲치카치카 양치해요 ▲화가 날 땐 이렇게 해봐요 ▲친구가 놀러 왔어요 ▲샌드위치를 만들어요 ▲할머니집에 놀러가요 등 총 5권으로 구성됐다.

업체 측은 팬데믹 이후 태어난 영유아들은 또래와의 상호작용 경험이 상대적으로 적은 만큼, 국내 또래 아동들의 얼굴과 일상을 보며 상호작용 및 일상생활을 보다 친근하게 익힐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책은 보드북으로 제작되어 아이들이 만져도 손이 베거나 다칠 염려가 적고 오염에도 강해 튼튼하게 오래 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사진책 세트는 오는 27일까지 텀블벅 펀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로만 구매 가능했던 기존과 달리 이번 사진책은 낱권 구매도 가능하다. 단 5권 전권 구매 시 10% 할인 및 아이의 발달에 대한 간단한 기록을 남길 수 있는 발달 캘린더도 함께 제공한다. 펀딩 종료 후에는 자사몰을 통해 지속적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디너리매직 허청아 대표는 “기존의 사진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다채롭고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일상생활 사진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과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사진책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